NeoPle

ENGLISH
blog instagram linkedin

menu on_off

HOME

blog instagram linkedin

안녕 네오플

새롭고 멋진 도전들을 전하기 위해 즐겁게 나눌 수 있는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오늘도 네오플은 고민합니다

제목 넥슨재단, 장애인 연주단 앙상블 힐과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 등록일 2024-06-03
제목 넥슨재단, 장애인 연주단 앙상블 힐과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
등록일 2024-06-03
Link https://www.techm.kr/news/articleView.html?idxno=125494
내용

넥슨은 넥슨재단이 넥슨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세 번째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를 연다고 3일 밝혔다.

 

6월의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 주자는 게임사 최초 장애인 첼로 연주단 앙상블 힐이다. 앙상블 힐은 지난해 6월 넥슨 자회사 네오플이 장애인 고용확대와 인식 개선을 위해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중증 발달장애인 연주단원을 직접 고용해 창단했다. 현재 중증 장애를 가진 첼로 연주자 7명과 피아노 연주자 1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앙상블 힐은 창단 후 서울 코엑스에서 매월 1회 정기 공연을 열고 있다. 지역 사회복지관 및 특수학급이 있는 초·중학교에서 힐링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던파 페스티벌' 무대에서 '던전앤파이터' OST를 감미로운 선율로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달 이벤트 선물은 '던전앤파이터' 아라드 대륙을 모험하는 대표 캐릭터와 넥슨 30주년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후드 티셔츠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넥슨 30주년 메인 페이지 내 30주년 기프트샵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는 넥슨의 다양한 사회 공헌사업을 소개하고 이와 관련된 의미가 담긴 선물을 증정하며 각 사업들의 취지를 알리는 유저 대상 이벤트다.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매달 진행된다. 지난 두 달간 진행된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에는 월 평균 10만명의 유저가 참여했다. 

다음 글 아동에서 루게릭까지…'게임의 힘' 보여주는 네오플의 사회공헌
이전 글 "역시 국민 게임"…'던파 모바일' 中 첫 주 매출 1900억원 추산

목록보기

go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