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Ple

ENGLISH
blog instagram linkedin

menu on_off

HOME

blog instagram linkedin

안녕 네오플

새롭고 멋진 도전들을 전하기 위해 즐겁게 나눌 수 있는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오늘도 네오플은 고민합니다

제목 네오플, 윤명진 신임 대표이사 내정 등록일 2022-11-21
제목 네오플, 윤명진 신임 대표이사 내정
등록일 2022-11-21
Link http://www.asia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5746
내용

윤명진 네오플 신임 대표이사 내정자 [사진=네오플]

 

네오플은 신임 대표이사로 윤명진 액션스튜디오 이사를 승진 내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윤명진 신임 대표이사 내정자는 2008년 네오플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2014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개발실 실장, 2017년 액션스튜디오 실장을 거쳐 지난해 액션스튜디오 이사 및 총괄 디렉터를 역임한 인물로, 던파 국내외 라이브 서비스는 물론, 던파 IP 신작 게임들의 개발을 진두지휘한 네오플 대표 던파맨이다.

특히 IP 및 이용자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라이브 서비스를 통해 던파 최전성기를 이끌었으며, 신작 '던파모바일'의 성공적인 출시 및 흥행을 달성하는 등 탁월한 개발 리더십을 보여준 바 있다.

윤명진 신임 대표이사 내정자는 "네오플 대표이사라는 중책을 맡게 돼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네오플은 액션 감성 게임을 재미있고 특색있게 만들어내는 능력을 가진 회사다. 향후 IP 가치를 더 크게 확장하는 과감한 전략과 게임 본연의 재미를 살리는 개발 역량을 강화해 글로벌에서 손꼽히는 개발 전문 회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신임 대표이사는 이달 중 이사회 등 관련 절차를 거쳐 공식 선임될 예정이다.

한편, 노정환 현 대표이사는 넥슨코리아에서 IP 중심 사업개발을 총괄할 예정이다. 2018년 2월부터 네오플 대표이사를 맡은 노정환 대표이사는 재임기간 중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의 안정적인 라이브 운영 및 신규 게임 개발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성장동력을 강화했다.

 

 

다음 글 새 사령탑과 클래스 발표로 후끈 달아오른 던페 2022
이전 글 2022년 최고의 게임은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게임대상 수상

목록보기

goTop